넷플릭스에서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이신가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평가가 좋은 인기 영화들을 모아봤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로 구성되어 있고 추천 횟수가 많은 인기영화 위주로 TOP7를 선별했으니 여러분들도 꼭 한번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강추)
넷플릭스에서 무엇을 볼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즐겨본 인기 영화 중 평점,평가가 좋은 작품들만 모아봤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구성된 TOP7 리스트를 통해 즐거운 영화를 감상해 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조금이라도 잘 골라서 재미없는 영화 본다고 시간 낭비 하지 마시라고 나름 고심했습니다 ^^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영화는 액션 블랙버스터 문풀입니다.
문폴 (2022)
- 장르: 액션, 재난영화
-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 줄거리: 달이 지구로 떨어진다는 내용의 블랙버스터 영화.
예상치 못한 반전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궤도를 이탈한 달이 지구를 향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지구의 중력과 모든 물리적인 법칙이 붕괴됩니다.
거대한 해일과 지진, 화산폭발, 쓰나미와 이상기후까지 상상조차 불가능했던 모든 재난으로 전 세계는 공포와 혼란에 빠진다. 달과 충돌까지 남은 시간은 단 30일.
NASA 연구원 ‘파울러’(할리 베리), 전직 우주 비행사 ‘브라이언’(패트릭 윌슨), 그리고 우주 덕후 ‘KC’(존 브래들리)는 달을 막을 방법을 찾기 위해 마지막 우주선에 오른다.
'인류 멸망 D-30일, 추락하는 달을 반드시 멈춰야 한다.
엄청나게 재미있게 봤고요, 탄탄한 구성에, AI시대가 도래한 지금 앞으로의 우리들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어 재미있고 숨 막히는 긴장감의 영화였습니다. 강추합니다!
싱글 인 서울 (2023)
- 장르: 로맨틱 코미디
- 감독: 박범수 / 출연 : 이동욱 임수정
- 줄거리: 서울에서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로, 사랑과 웃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
"나한테 딱 맞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 싱글이 답이다!" 혼자 걷기, 혼자 쉬기, 혼자 먹기, 혼자 살기…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사실 혼자인 사람은 없잖아요" 혼자 썸 타기, 나 홀로 그린 라이트…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이지만 혼자는 싫은 '현진'(임수정) 싱글 라이프를 담은 에세이 <싱글 인 더 시티> 시리즈의 작가와 편집자로 만난 '영호'와 '현진'. 생활 방식도 가치관도 서로 다른 두 사람은 책을 두고 사사건건 대립하면서도, 함께 보내는 시간이 나쁘지만은 않은데…?
서울,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은 두 남녀의 싱글 라이프가 시작된다!
이동욱과 임수정이 출연해서 연기력은 뭐 말할 것 없고요,
순수한 감정을 다시 살릴 수 있는 강력 추천 하는 영화입니다!
사바하 (2019)
-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 감독: 장재현 / 출연: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유지태,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
- 줄거리: 종교적 미스터리를 중심으로 한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
2019년에 개봉한 미스터리 공포 영화로, 검은 사제들로 데뷔한 장재현 감독이 4년 만에 내놓은 2번째 장편 영화이다.
영화 제목 ‘사바하’는 한자로 娑婆訶라고 쓴다.
본디 범어 진언의 Svaha를 한자로 음차 한 것인데, 사전적으로는 '잘 말했다.'라는 뜻이다. 흔히 진언의 뒤에 붙여 ‘~이/가 이루어지소서’라는 뜻을 표현한다.
# 천수경의 첫 구절(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반야심경의 마지막 구절(아제아제 바라아제 바라승아제 모지 사바하)에도 포함된, 불교도에게 익숙한 단어이다. 기독교의 '아멘'과도 통하는 점이 있다..
스위스 아미 맨 (2016)
- 장르: 코미디, 드라마
- 감독: 댄 콴, 다니엘 셰이너트
- 출연: 폴 다노, 다니엘 래드클리프
- 줄거리: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코미디 영화로,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가 매력적이다. 행크는 외딴섬에 표류 중으로, 집에 돌아갈 모든 희망을 포기한 상태. 하지만 어느 날 매니라는 이름의 시체가 해변으로 떠밀려 온 후, 모든 것이 달라진다. 둘은 빠른 속도로 친구가 되고, 행크의 이상형에게로 돌아갈 대모험을 시작한다.
코드 8 (2019)
- 장르: 액션, 드라마
- 감독: 제프 찬
- 줄거리: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억압받는 사회에서 벌어지는 액션 드라마.
미국의 가상의 도시 링컨 시티는 당시 다른 도시들보다 빠르게 성장한 도시.
그 배경에는 초능력자들이었다.
가끔 초능력을 지닌 채 태어난 사람은 불, 전기 등 다양한 능력을 다룰 수 있다.
링컨 시티 측은 이런 초능력자들의 능력을 여러 군데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다른 도시들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하지만 시대가 지나고 기계가 발전하면서 이들의 능력은 더 이상 필요가 없어졌다.
이로 인해 초능력자들은 일자리를 잃어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렸으며 자신의 척수액을 뽑아 마약상들에게 팔았고 마약상들은 초능력자의 척수액으로 '사이코'라는 신종 마약을 만들었다.
이 마약이 전국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심각한 사회적인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정부는 경찰 로봇인 '가디언'을 투입하고 '드론'들을 띄워 초능력자에 대한 감시를 더욱 강화시키기 시작했다.
초능력자들은 능력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허가를 받아야 하며 지정된 직업 외에는 절대로 가질 수 없다.
그리고 사회적으로 안 좋은 대우를 받으며 살아가고 있었다.
능력이 우월함에도 이런 대접을 받는 이유는 초능력 보유자는 인구의 4% 정도로 대단히 수가 적기 때문이다.
유마 카운티의 끝에서 (2024)
- 장르: 범죄 스릴러
- 감독: 프란시스 갈루피
- 줄거리: 애리조나의 한 식당, 떠돌아다니며 칼을 파는 방문 판매원은 그곳에서 연료 트럭을 기다리며 커피를 마시고 십자말풀이를 하고 있다. 얼마 후 그곳에 도착한 남자들, 바로 범행을 막 저지르고 온 은행 강도들이 수상하다고 눈치채지만 연료가 도착할 때까지는 평화를 지켜야 한다. 주유소 직원, 목장 주인, 부보 안관 등 지역 주민들이 하나둘씩 그곳에 모이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칼 판매원은 운명의 결정을 내리게 된다.
부천초이스 장편 작품상 수상작!! 부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단연 관객 평점 순위 1등이라고 합니다!
관객 평점이 무려 9.68점으로 미친 몰입도를 자랑하는 영화입니다.
한번 보면 끝까지 순삭 해버리니 조심하세요 ^^
센강 아래 (2024)
- 장르: 공포, 액션
- 출연: 베레니스 베조, 나심 리에스
- 줄거리: 해양연구학자 소피아는 3년 전 변이된 거대 상어 '릴리트'에 의해 팀원들을 잃는 비극을 겪습니다.
3년 후, 파리에서 환경단체 활동가 미카가 릴리트가 센 강에 있다고 소피아에게 알립니다.
소피아는 처음에 믿지 않지만, 결국 상어의 존재를 확인하게 됩니다.
소피아와 경찰관 아딜은 상어 위협을 알리려 하지만, 시장은 무시합니다. 미카의 무모한 행동으로 릴리트가 사람들을 공격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소피아는 릴리트가 새로운 종의 시조임을 깨닫습니다. 소피아와 아딜 팀은 상어를 제거하려 하지만, 카타콤에서 대규모 상어 군체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폭발물로 상어들을 제거하려 하지만, 릴리트는 살아남아 철인 3종 경기 참가자들을 공격합니다.
최종적으로 센 강의 폭발로 대혼란이 일어나고, 소피아와 아딜만 살아남습니다.
2024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베레니스 베조 주연의 상어 액션 스릴러 영화로 올해 7월에 개봉했고 전 세계 1위를 찍은 최신 인기 영화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7 (강추)라는 제목으로 포스팅해 봤습니다.
어떠셨나요? 몇 년 된 영화와 올해 7월에 나온 최신 영화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영화들만 골라봤습니다.
여러분들도 분명 몰입해서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 기쁩니다. 다음에 다른 장르로 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이 블로그 조회수 많은 다른 인기글 보기 ↓↓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